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국여행] 캘리포니아 안티옼에서 노동절 바베큐파티♡

728x90
반응형

미국에서는노동절에는바베큐파티를 한다고 하네요~~

노동절을 맞아 수영도 하고 바베큐파티를 하려고 합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먹고 3시부터 수영을 하고 바베큐를 하기로 했네요^^

야호~~~~

수영을 하는 데 고기 냄새가 우우~~~~~캠핑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수영을 하다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ㅎ

스테이크에 다양한 미국식 양념을 뿌려서 굽고~~~

얇은 고기도 불맛나게 굽고 새우는 쬐금!!! ㅋㅋㅋㅋ

삼겹살이 빠지면 안되죸 ㅋㅋㅋ h-mart에서 사온 김치를 사정없이 굽는다~~

삼겹살과 기둥버섯, 부추, 김치는 한국마켓에서 만 판답니다~~ 

여기선 쐬고기 보다 귀한 게 삼겹살!!!

수영을 하고 먹으니 맛이 ~~~ 말안해도 알겠죠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가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나왔는데 ~~~

줄이 기네요~~~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 인듯???!!!콜드스톤!!!

줄을 기다리면 한 컷!!!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원하는 토핑을 골라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토핑을 올려주는 게 아니구 아이스크림 안에 넣어서 주네요~~~~

초코렛아이스크림에 월넛과 피칸을 넣은 것보다 스트로베리가 더 맛있다는 .....

담엔 스트로베리로 히히히

그래도 정신없이 먹고~~~~

미국에서의 처음으로 맞는 노동절~~~ 수영도 하고 고기도 먹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했네요~~~

졸려서 일찍 자야겠어요~~~ 

아흐흐흫흐 졸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