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산고인돌공원] 여유로운 주말~

728x90
반응형

#오산가볼만한 곳 #오산 #평택 #오산고인돌공원 #등산 

 

고인돌공원에 장미가 이쁘다고 해서

공원으로 고고~~

주차장이 넓지는 않아서

주택가에 차를 세웠어요~~

전원주택 단지가 있는 곳 5분거리에

고인돌 공원이 있어요~~

유아모험놀이터

입구에 유아모험놀이터라고 있는데

포토존도 있고 

그늘에 앉아 가족들이랑

 식사도 하며

아이들이랑 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고인돌

할아버지 고인돌

할머니 고인돌

가족 고인돌인 듯 ...

장미길

가족들과 함께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늘에서 맛나음식도 먹으면서

휴식하기 좋은 곳이네요

이곳은 아이부터 연세드신 분들까지

 오셔서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장미정원

부모님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랑 함께~~

아이랑 함께~~

오산 고인돌공원에 가보세요^^

장미길
등산로표지판

등산로도 있어서 

등산길로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아주 어려운 코스는 아닌 듯한데

그래도 장비를 제대로 준비하셔서

등산하셔야 할 곳입니다~~

 

등산로

장미
장미

장미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미가 있는데요~~

장미가 아직 활짝 핀 것도 있고 

아직 봉우리만 있는 장미꽃도 있네요

 

장미의 종류

몬타나

원산지는 독일

오렌지빛의 붉은 색의 장미로

무성한 잎을 가지고 있네요~~

 

화이트심포니

원산지는 벨기에

녹색잎이나는 순백색꽃이며

정원용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벨베데레

원산지는 독일

아름답고 향이 매우 강하며

화단용으로 매력적이랍니다

 

그란데클라쎄

원산지는 독일

꽃이 큰편이며 은은한 향기를 갖고 있으며

병에 잘 걸리지 않는 다고 합니다~

 

블루리버

원산지는 독일

향이 강하고 중간크기의 겹꽃이며

생명력이 우수한 화단용으로 좋은 품종 이랍니다 

 

펠로우쉽

원산지는 영국

수직형 덤불로 성장하며

좋은 향을 가지고 오래도록 성장하는 

생명력이 강한 품종이라고 하네요~~

 

장미 공부가 좀 되셨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