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취업박람회]수원 취업박람회 - 수원컨벤션센터

728x90
반응형

오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취업박람회가 있다고 해서 수원컨벤션센터로 갔습니다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어서 가게되었답니다

오늘은 춥네요~

그래도 걸었죠 ㅎㅎ

수원컨벤션센터입구
소독/열체크

지난 주에 자격증 페어가 있는 곳에서 하네요~~

입구에서 마스크를 주어서 받고 아랫층으로 내려갔습니다 .

내려가니 열체크 다시하고 pcr검사지 확인하고 나니 장갑을 주네요~~

팜플렛을 받고 안으로 입장!!

 

면접을 위한 대기의자들이 있었구요

면접대기

면접을 위해 대기하고 있는 분들도 계시네요~

여성쪽 부스가 사람들이 많았구요 중장년들의 부스도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일자리박람회

 

 

이곳에서 확인하고요~

이력서작성대

이력서폼이 있고 이력서를 따로 쓸수있게 자리를 마련했네요~

박람회참여 기관이 나와있는 팜플렛입니다~

전문직을 찾는 일자리는 적은 것 같았습니다.

행정복지센터에서 일자리 상담실을 운영하는 데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설문지

해당사항이 없어서 슬슬 구경하다가 

구직자설문지를 쓰면 선물준다고 해서  설문지 쓰고 집으로 왔습니다 ㅎㅎㅎ

마스크랑 손소독티슈를 받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