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맛집] 평택/오산/송탄 맛집 - 분식 떡볶이 맛집

728x90
반응형

평택국제시장에 떡볶이로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요 지난번에 가봤지만 오늘은 마음먹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저녁이라 입구가 이쁘네요~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구요~~1시간 30분 주자는 무료입니다^^

주차장이 크지는 않지만 몇번 왔지만 주차하기 어렵지 않았답니다~

주차를 하고 조금 걷다보면 태화분식점이 나옵니다~

 

 

태화분식입구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오래된 곳이라 매장 안이 세련되진 않았지만 다른 분식집과 같은 분위기구요~

분식점 내부

크리스마스 이브라 사람들이 없네요 ㅎㅎ

배달로 가져가는 사람들은 꽤 있네요~🏍🏍🏍

메뉴

이곳은 떡볶이가 메인이라 다른 음식은 안먹어 봤구요  

지난번에는 당면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어봤답니다

오늘은 순대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2인분정도의 양이 나오니까 비싼 건 아닙니다 ㅎㅎ

국물

오뎅국물을 먼저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깔끔하네요

떡볶이 외에는 모두 셀프랍니다^^

주문한 떡볶이는 바로 즉석에서 만들어 주신답니다~

조리대
순대

사람들이 진짜 없네요 ㅎㅎ

밖에도 걸어다니는 사람이 없네요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가????

단무지와 무무침

단무지는 맛있는데 무무침은 별로 ㅎㅎ

순대볶이

푸짐하게 나왔네요~~

순대와 떡 그리고 당면도 같이 섞여 있었습니다~~

아주 맵지는 않고 맛이 조금은 강했지만 떡볶이는 맛이 강해야 제맛!!!!

 

배도 부르고 날씨가 너무 추워 집으로 빨리 가야겠어요 

가자~~ 집으로~~

떡볶이가 땡기는 날!!

일반떡볶이가 아닌 색다른 떡볶이가 먹고 싶으시면 이곳 태화분식을 추천합니다~

 

평택과 송탄 사이에 있는 곳이며 수원에서도 그리 멀지 않답니다~~

이곳엔 부대찌개와 햄버거도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그곳도 가면 포스팅하겠습니당~~~~~~~~~~~~

 

떡볶이가 아니라도 평택국제시장엔 구경거리가 많으니 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