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산 평택맛집] 명태조림 맛집

728x90
반응형

지인과 함께 가본 적이 있었는데 미국에 있을 때 먹고 싶어서 오늘은 명태조림을 먹기위해 출발했습니다~

 

지난 번에도 네비가 이상하게 안내를 해서 고생했는데 오늘도 역쉬!!

카카오맵을 쓰지 말고 티맵으로 써야 되나???!!

요새 계속 카가오맵이 속을 썩이네 이궁 ㅠㅠㅠ

해담가로 검색하지 마시고 롯데리아오산세교DT점으로 검색하는게 나을 듯합니다

이상한 샛길로 안내해서 고생많이 했거든요 

 

15분이나 헤메다 드뎌 도착했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발열체크하고 들어오면 됩니다~

생긴 지 얼마 안되어 매장이 깨끗하고 정돈된 그낌입니다

 

 

지난번 처럼 코다리조림+ 청국장을 주문했습니다.

떡도 당연 추가!!!

메뉴에는 없지만 떡을 추가해달라고 하면 3000원을 더 지불한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 가서 숭늉을 가져왔습니다~

여기는 기본 반찬과 다른 음식이 셀프바에 있답니다.

무우생채 흰색과 빨간 무우생채 그리고 열무김치, 숭늉정도 있답니다.

사실 반찬이 많아 따로 가져다 먹지 않아도 충분했구요

나오기 전에 반찬 먹는게 인지 상정 ㅋㅋㅋ

깔끔하고 음식이 간이 강하지 않아 맛있게 쩝쩝쩝!!

 

지난번에는 잡채가 나왔는데 이젠 없네요.

아쉽구먼~

코다리찜

김에 간장 소스를 찍은 코다리와 콩나물을 싸서 먹으니 맛이 좋으네요~~

자~~이제 청국장에 밥 좀 비벼 먹어 볼까요 ㅎㅎㅎ

청국장

든든하게 밥을 먹었으니 커피를 마시러 가야겠죠~

디카페인을 먹어야 하니 스타벅스로 가자구여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스테라가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

바로 주문했죠!!!

 

코다리냉면이나, 코다리음식을 먹고 싶으시면 오산 세교동 해담가로 가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강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맛은 있는데 자꾸자꾸 땡기는 맛은 아닙니다

그래두 추천할 정도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북극해 고등어 집도 맛집으로 유명하니 생선 구이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근처에 있으니 가보시면 됩니다

북극해 고등어집은 다양한 생선구이와 돼지불고기가 있는데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많으니 

조금 일찍 가시면 대기 시간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북극해 고등어집은 주말 점심 시간에 가면 무조건 대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이 명태집인지 생선집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두 곳다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