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국여행] 캘리포니아 샌라몬 파멀스 마켓 -

728x90
반응형

한국 가기 전 마지막 샌라몬(SANRAMON)파멀스마켓(FARMERS MARKET)방문인 것 같아 자세히 사진을 찍으려고 마음 먹고 출발했답니다~~

먼저 병원에 검사가 있어 잠깐 들렸답니다~~

자~~이제 샌라몬의 마켓이 열리는 곳으로 고고고~~~

샌라몬의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쇼핑몰 광장

쇼핑몰에 주차를 하고 마켓으로  발걸음을 신나게 옮겼습니다~~~🧍‍♀️🧍‍♂️🧍‍♀️

미국 시장이나 한국 시장 너무 너무 조아조아 ㅋㅋㅋ

 

고기 굽는 냄새가 아~~맛있겠다~~~그러나 먹고 싶지는 않다는 ㅎㅎㅎ 

시장을 또 못온다는 게 아쉬워 쉽네요~~😂😂😂

 

하늘이 너무 파랗네요~~

한국도 이렇게 파란 하늘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 >!<

한가한 곳도 있구먼~~~~~~~~~~~~

신기한 야채들을 이제 볼수 없어 찰칵찰칵📷📷

생강 잎까지 달려 있는 모습은 처음 보네 신기방기~~~

항상 빠지지 않는 꽃들... 오늘은 왠지 사고 싶다!!!! 장미가 너무 이뻐서 눈이 가는 구먼~~~

과일도 찰칵찰칵!!

좀 더 구경하고 싶지만.....

지난번에 못싼 찐빵과 만두, 먹고 싶은 빵과 아몬드 우유를 사가지고....

여기까지 왔는데 안들리면 서운해~~~ BOBA GUYS!!!

보바거스

음료 사러가는 동안 난 ㅋㅋ 셀카!!!!

마켓에서 산 것들을 주섬주섬 찰칵찰칵 ㅎㅎㅎ

진빵

귀여워서 다시 찍음ㅋㅋㅋㅋ

맛도 굿굿굿 

아몬드초코우유

지난번에 먹었던 것 보다 초코라 단맛이 많이 나네요~~~

맛있어 보이죠?! 네~~~~맞있습니다~~~^^

아침을 안 먹고 나와서 배고파서 와구와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