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국여행] 캘리포니아 안티옼(antioch) - 주말엔 놀자2탄!!

728x90
반응형

샌라몬에서 샌리앤드로로 출발했는데요~~ 

마리나 공원을 가기전에 가구를 보러 갔습니다~~

거실에 놓을 tv table과 마당에 놓을 탁자를 보러 갔습니다~~

이곳은 거의 거실에 놓을 가구들과 소품 마당에 놓은 쇼파, 침대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소품

가구들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은 데 살 사람은 맘에 안든다고 하네요~~~

식탁

 

 

쇼파

특별히 맘에 드는 게 없는 지 그냥 마리나 공원으로 고고~~~

마리나공원
샌리앤드로 마리나공원
마리나공원
샌리앤드로 공원

운동을 하거나 가족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마리나 공원은 겨울에 왔을때와 느낌이 살짝 다르네요~~ 

자~~~이제 버클리로 가서 대학가의 느낌을 느껴볼까요~~~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녹차아이스크림

가족들은 matcha아이스크림과 ramune아이스크림을 먹었구요~~~

흑임자아이스크림

난 흑임자를 너무 좋아해서 아이스크림도 흑임자!!!!ㅋㅋㅋㅋㅋ

matcha는 녹차아이스크림으로 생각하시면 되구 ramune는 사이다맛 나는 아이스크림이라고 아시면 됩니다~~

버클리대학이 근처라 그런지 젊은 학생들이 상당히 많았답니다~~~

버클리대학가
버클리대학 거리

동숭동대학가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도 학생들이 상당히 많았구요~~ 온라인 수업이 아니라 학생들이 수업이 끝나고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는 상점들도 많았구요~~집을 랜트해주는 콘도같은 건물들이 많았답니다~~

거리가 먼곳에서 오는 학생이 많으니 하숙?을 해야 겠죠~~~ 

버클리대학 광장

지나가다가 학생들이 파는 알뜰 시장~~ 벼룩시장이라고 해야하는 지 암튼 한 곳에 학생들이 물건을 팔고 있어서 구경좀 하다가 중고 가디간 한개 사가지고 왔습니다~~

거의 옷들이 많았구요~~ 

학생들이라 그런지 팔려고 하는 것 보다 앉아서 쉬고 있다고 해야하나 ㅎㅎㅎ

가는 길에 화장실도 갈겸~~ 유명한 술집을 들어가보았답니다~~

칵테일과 와일을 팔았구요~~

다양한 종류의 생맥주도 팔았답니다~~

맥주를 좋아하지만 패스~~~~

이제 저녁을 먹으러 오클랜드로 가려고 합니다~~

오클랜드의 한인식당 가서 밥을 먹으려고 했거든요~~

내가 한국 음식을 먹고 싶어할 것 같다고 해서 갔지만 사실 난.... 한국 음식 그립지 않은디.... ㅎㅎㅎ

무봉리순대국집

한국에서도 안먹던 무봉리 ~~~순대국~~~집~~~

순대국정식과 돼지국밥~~

메밀비빔국수

메밀비빔국수를 주문하고 와구와구~~~먹었습니다~~

한국사람들이 버글버글 맛집인가보군~~~~ 미국의 오클랜드와서 한국식 주문을 받고

한국사람들이 많은 걸 보니 한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아~~~배부르다~~~

한국마켓에서 떡볶이재료와 유부초밥 재료를 사가지고 집으로 고고고~~~

오늘은 너무너무 많이 다녀서 피곤하고 다리가 아프네요~~~

가서 씻고 자야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