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국 여행] 캘리포니아 샌라몬의 파멀스 마켓 - 주말엔 놀자 1탄 !!!

728x90
반응형

주말에 샌라몬에 있는 병원을 갔다가 여기도 farmers market이 열린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샌라몬
샌라몬 파멀스 마켓
과일
미국야채

이곳도 다양한 야채들을 팔고 있었구요~~

피망/가지/채소

피망과 가지만 알고 다른 채소는 이름도 모르겠네요~~

옥수수 / 수박

옥수수도 보이고 수박 호박, 토마토 등 거의 유기농? 개인이 농사를 해서 가져와 농약이 없는 과일이라고 하네요~~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ㅎ

이곳은 차를 가져와서 파는 가게들이 보였고 다른 지역 마켓보다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들도 파는 가게가 많네요~~

아침 식사를 위해 매운 감자 맛을 주문했어요~~

아몬드 우유도 구매했구요^^

꽃집

역시~~~꽃을 파는 가게는 어는 지역이나 꼭 있네요~~

한국에서 꽃가게에서 만 파는 꽃을 파멀스 마켓 뿐만아니라 일반 마켓에서도 꽃은 항상 판답니다~~~

처음엔 이상했는데 지내보니까 꽃을 사는 사람들이 많아 이상해 보이지 않네요~~ ㅎㅎㅎ

벌꿀

신기하게 벌들이 벌을 모으는 모습을 보여주며 꿀을 판매하네요~~

사고 싶지만 ~~~ 패스패스

찐빵

찐빵은 먹고 싶은 건 모두 sold out ㅠㅠ 그래서 매운 맛 찐빵 만 구매했답니다~~

얼려진 찐빵을 찌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아자씨!!!!

 

 

퓨전음식

아침 식사를 못해 인도음식과 중국음식을 혼합한 퓨전음식도 주문하고~~

인도음식/감자/머핀

나는 인도음식은 향때문에 먹기 어려워 매운 감자와 머핀만 먹었답니다~~

향~~~~ 시로시로 ㅠㅠㅠ >!<

쇼핑몰에 boba guys가 있어서 음료를 먹으러 갔어요~~

여기도 한국의 공차 처럼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느끼한 음식 먹고 스트로베리 음료를 먹으니 시원하고 입이 상큼해졌네요~~~

든든하게 먹었으니 이제 바다로 가려고 합니다~~~

샌리엔드로에 가서 공원을 가고 가구도 보고 버클리와 오클랜드에서 저녁먹고

한국마켓에서 장보고 집으로 가려고 합니다~

내용이 길어서 2편에서 다시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