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이야기

[미라클모닝] 변화된 삶을 위한 노력!! - 미국여행 중

728x90
반응형

오늘은 별다른 볼일이 없어 집에서 읽었던 책 중에서 다시 읽고 싶은 책이 있어 꺼냈다~~

여행 중 책 한 권은 가져오는 센스!!! ㅎㅎㅎ

 

[미라클모닝 할 엘로드 지음 출판사 한빛비즈]

미라클모닝

첫장 부터 와닿는 글.....

'인간은 본능적으로 성장과 발전을 끊임없이 욕망한다'

내가 지금 이렇게 힘든 것은 제자리인 내 모습 때문은 아닐까?! 하루하루 똑같은...

 

자~~이제 기적의 6분을 알아보자>>>>

 

기적의 1분

고요히, 평화롭게, 그리고 천천히, 깊이 호흡하며 앉아 있다

기적의 2분

나의 무한한 가능성과 우선 과제들을 상기시켜주는 다짐과 확신의 말을 꺼내들고 처음부터 끝까지 큰 소리로 읽는다

 

 

기적의 3분

눈을 감거나 비전보드를 보며 눈에 보이는 듯 생생하게 성과를 그려본다

기적의 4분

감사함을 느끼는 대상, 자랑스러운 기억, 노력해서 얻어낸 결과들을 일기장에 적어보는 데 1분을 쓴다.

 

기적의 5분

이제 자기계발서를 한 권 뽑아들고 한 쪽이나 두 쪽을 읽는 데 기적과 같은 1분을 투자한다.

기적의 6분

마지막 1분은 일어서서 몸을 움직이는데 쓴다.

 

아침에 일어나는 기적에 대한 설명을 했는데요~~

조금씩 읽어가면서 좋은 글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74page

꼭 부자가되거나 유명해지는 게 성공한 삶은 아니다. 스스로 결정하고 생각대로 살며 되고 싶었던 사람으로 사는 삶,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가지고 싶은 것을 가질 자유가 있는 삶, 변명도,후회도 없는 삶, 의미 있고 신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 삶..... 

75page

우리는 다만 평범함에 안주하지 않겠다고 결정하면 된다.

83page

내 인생의 모든 순간을 책임지는 것은 나여야 한다고 믿는다. 아침을 활기차게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다. 수면 시간이 아니라 내 의지가 아침의 컨디션을 결정한다.

108page

침묵의 시간 동안 마음을 조용히 가라앉히고 강박을 내려놓는다.

스트레스를 떠나보내고 내문제들에 대한 걱정을 잠시 멈춘다. '나는 누구인가'라는 본질에 접근한다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 행동하는 것도 아니다. 바로 이 순간에 온전히 나로만 존재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