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국 여행]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방문 - 집밥 아닌 것 같은 집밥♡

728x90
반응형

가족이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에 살고 있어 1주일간 머물게 되었는데요~~

식사가 모두 맛있었지만 기억하고 싶은 음식, 사진에 남기고 싶은 음식을 포스팅하려 해요~~

한국음식 탕류는 고깃집에서 배달 받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패스 ㅎㅎㅎ

광어회/참치회

첫날 방문했을 때 샌프란시스코에도 있는 H-mart가 있어 마트에서 회를 떠서 집에서 먹게되었어요~~

회에는 술이죠 ㅎㅎㅎ 맥주!!!

역시 가족과 함께 식사란 즐거움이 가득이네요~~~~

회포도 풀면서 지나온 이야기도 하면서 화기애애하게 시간을 보냈어요^^

귀리죽

아침은 편안한 속을 위해 귀리죽을 만들어 줬는데 먹어 보니 속이 편안했구요 맛은 아주 굿굿굿!!

아침식사

저녁에는 전 날 떠온 회중에서 물회를 만들려고 재료 일부를 남겨놓은 것과 문어를 사서 넣었다고 하네요~~

양파, 상추, 깻잎을 넣었구요

냉면소스 얼려 놓은 것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물회

 

집에서 물회를 먹기 쉽지 않은데 물회를 해주었는데

와~~~~ 밖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 아니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히히히

참치

갈아 놓은 참치와 파를 넣고 버무렸는데 김에 싸먹으니 맛이 꽤 괜찮았어요~~

광어 물회

물회를 어느 정도 먹고 냉면 사리를 넣고 먹었어요~~~

제주에서 물회를 먹을 때는 쫄면이었는데 퍼지지 않아 좋았는데 물회에 냉면사리도 꽤 괜찮았어요~~~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미국은 아무리 맛있어도 소리내면서 먹는 것을 굉장히 싫어 한답니다~~그래서 같은 한국사람이라도 

조심하게 되었는 데 물회 먹을때는 참을 수 없이 소리를 내고 싶어 졌답니다 ㅋㅋㅋ

아침이 되었는데 아파트 로비에 빵집에서 빵과 스프를 사왔는데 셋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가족이 이쁘게 

셋팅하고 먹네요~~ 공주놀이 ㅎㅎㅎ

손님와서 그런 가 싶어 부담스러웠는데 혼자서도 이렇게 먹느다고 해서 맘 편하게 먹었답니다^^

혼자서도 이쁘게 차려 먹는 것은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을 소중히 생각해야 남들도 그러지 않을까요?!!!!!!!

나는 소중하니까~~ 너도 소중한 사람이니까~~ 이런 마인드으으으으으으으~~~~ 아닐까 싶네요~~~~~~~~~~~~

조개스프

조개가 많이 들어 있고 식감도 좋았구요~~일단 짜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맛은 요??!! 당연 맛있죠 히히히

저녁에는 주문해 놓은 갈비탕을 먹었구요~~

아침엔 갈비탕 국물과 갈려져 있는 소고기를 넣고 소고기 죽!!!

한국에 여름엔 볼 수 없는 딸기와 깉이~~아침을~~

 

저녁엔 육개장을 먹었구요~~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ㅠㅠㅠ 너무 찍을 게 많아서 안찍었는데 지나니까 아쉬움이~~~~가득~~~가득~~~

아침에 패스츄리 느낌의 식빵과 샐러드 빠질 수 없는 디카페인 커피 한 잔!!!

센스가 돗보이는 아침입니다~~

작품 같은 커피잔에 커피!!!!! 행복이 가득한 시간입니다~~

커피잔이 너무 이뻐 눈이 갔는데 미술 작가가 만들어서 그런지 손잡이가 불편하다는 ㅋㅋㅋ

작품성은 뛰어난데 실용성이 떨어지는 건가?????  암튼 아름다운 컵과 멋진 식사였답니다~~~~

마가리따

멋진 칵테일입니다~~~맛은 당연히 좋아서 패스 ㅋㅋㅋ 

하와이에서 먹고 너무 좋아 만들어서 먹는다는 ~~ 그 하와이 같은 하와이에서 먹는 것 같은 그런 맛 ㅋㅋㅋ

사실 하와이는 안가봐서~~~ 느낌적으로 느낌만으로~~

가족과 함께 면 다~~~ 좋죠!!!!

 

다음번 포스팅은 샌프란시스코 맛집을  간단하게 소개할께요~~

많은 곳이 있지만 다 돌아다니긴 어렵겠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