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국 여행] 캘리포니아 - 산호세 쇼핑

728x90
반응형

안티옼 집으로 가기 전에 교정기 때문에 교정센터에 들리고 산호세의 곰탕 집으로 갑니다아아~~

산호세는  IT회사들이 많고 한국사람들도 많이 산다고 하는데  집값도 비싸다고 하네요~~

아~~산호세에 살고 싶네 ㅎㅎㅎ

가족이 교정기 추가 주문때문에 들어가 있는 동안 전자제품 파는 베스트바이로 들어가

기다리면서 아이쇼핑도 하고 화장실도 ㅋㅋㅋ

베스트바이

 

 

키보드, 해드셋

구매하고 싶은 게임용 키보드와 해드셋이네요~~ㅠㅠㅠ

이곳저곳 둘러보며 아이쇼핑 만 ㅎㅎㅎ

아~~우리의 자랑스런 삼성~~ 냉장고 부터 TV , 모니터~~~와~~ 놀라움!!!!

엘지도 한 자리하고 있네요~~

 

 

유명했던 소니가 구석에 몇 대 자리잡고 있네요~~안됐군 ...

그 옛날 날린던 일본 전자 제품이 이렇게 뒤쳐지다니....

자랑스러운 한국!!! 삼성, 엘지가 매장에 크게 자리를 잡고 있네요~~

인도인이 삼성제품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으니 기분이 우쭐 ㅋㅋㅋ

 

자~~이제 설렁탕 먹으러 고고고~~~~~

산호세 이화당 

설렁탕집 앞에 사람들이 밖에서 식사를 해 입구를 찍을수 없었네요 ㅠㅠㅠ

이화당 떡집도 유명한데 오후3시까지 만 운영을 해서 아쉽게도 떡은 구매를 못하구 설렁탕집으로 갔습니다~~

큰집설렁탕

아시아분들이 많이 있어구요~~주인은 역시 한국인이죠 ㅎㅎㅎ

은근히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메뉴판

가격은 한국보다 비쌌는데 맛은 거의 한국의 설렁탕 맛을 내서 인기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매운 갈비찜도 옆테이블에서 주문해서 먹는 걸 보니 맛나게 잘 만들어져 나오더라구요~~

중국인이 주문했는데 사진을 찍는 모습이 맛집으로 인기 있는 집인가봐요 ㅎㅎ

꼬리곰탕

꼬리곰탕을 주문해서 원킬!!!!

배도 부르고 이제 한국마켓으로 가서 먹고 싶은 한국 음식과 재료를 사야겠어요~~

여기서 안 사면 한국재료 사기가 힘들거든요 히히힣

한국마켓 가기 전에 인도마켓에도 들린다고 하네요~~

인도상품

들어가자마자 향신료 냄새가 욱~~~

향에 약해서 카레도 잘 못먹는데......

가족들이 구박할 까봐 아닌척 히히히 찾는 음식이 없어서 빨리 나와 다행!!!

이제 드뎌 한국마켓 H마켓으로 ~~

소주

한국인은 역쉬!!! 쐬주~~~~몇 병사고~~~~~

생선

술안주도 사야쥐~~~~ 오징어로 할까?? 한치로 할까??!!!!

재래시장에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생선들이 가득하네요~~

전복이 여기도 ㅎㅎㅎ

한국보다 더 종류가 다양하네요~~

정말 유명한 마켓인가봐요~~

 

라면

한국에서도 못보던 라면이 있네요?? 내가 모르는 건가 ㅎㅎㅎ

꼬꼬면 

그 유명한 짜파구리!!!!

 

뚜레주르 빵집

한국빵집 !!!  뚜레주르>>>>>>>

한 가득 사가지고 집으로 가자아아아아~~~

반응형